null
null
 
 

제목
고단백 그레인프리의 정점, 얼티밋 프로틴 오리고기 독 후기입니다.
성명
권민이
분류
애견 대형견


체험단을 통해 얼티밋 프로틴 오리고기 독 제품을 받게 되었고, 한달 이상의 급여를 천천히 진행하며 일반 사료 급여시와 비슷한 고단백 그레인프리 타사료 급여시, 그리고 생식 급여시의 상태와 비교하면서 주관적인 후기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47프로 고단백 사료임에도 불구하고 개에게 고단백 사료 급여시 무른 변을 본다는 통념을 깨뜨린 사료가 얼티밋 프로틴 제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비슷한 수치의 고단백 사료를 급여했을 시의 문제는 많은 양을 먹게되면 변이 쉽게 묽어지는 점, 변냄새가 독하다는 점이었어요.

그러나 얼티밋 제품은 변 양이 줄어드는 것은 물론이고 오히려 변 냄새가 독하지 않았습니다. 95프로 생육이 들어가 있다는 점에서 이러한 차이가 나는거라고 생각되네요.

일반 고단백 그레인프리 제품들은 생육보다는 Meal 상태의 원료를 쓰는데 반면 얼티밋은 95프로 생육에서 단백질을 얻어내다니 참으로 신제품에 걸맞는 위용이라고 보여져요.

요즘 그레인프리가 대세로 떠오르면서 동결건조와 고단백의 질에 대해 따지기 시작하는 소비자가 늘었는데 그 모든 조건을 충족하게 되지 않을까 싶네요. 저는 15세의 노견을 기르고 있으며, 노견에게 오히려 질좋은 고품질 고단백 사료가 더 건강이 이롭다는 것을 믿고 있습니다. 아니 연구를 통해 이미 밝혀진 사실이니 이것이 진실이지요.

15세의 노견이 47프로 고단백의 사료를 먹었음에도 전혀 문제없이 소화하며 오히려 체력적으로나 소화력에 월등히 좋았으며, 소량의 급여만으로도 충분한 영양소 공급이 된다는 것이 매력적이네요. 이렇게 보면 전혀 비싸다는 생각이 들지 않는 제품입니다.

이렇게 좋은 제품을 체험하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자세한 후기는 아래에 카페 게시글 링크를 첨부합니다.


얼티밋 프로틴 오리고기 독 체험후기

http://cafe.naver.com/dogpalza/10277650


제품 홍보를 위한 사료 소분 샘플링 나눔 활동

http://cafe.naver.com/dogpalza/10285375